7월 3~5일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시연

▲ 몬스터김밥은 조리실습 등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창업 프로그램도 무료로 진행한다.[사진=몬스터김밥 제공]
프리미엄김밥 브랜드 몬스터김밥이 오는 7월 3일부터 5일까지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제10회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관람객들 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몬스터김밥은 창업상담자를 대상으로 부스 내 시식코너를 마련해 몬스터김밥의 대표 메뉴 요리시연 및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창업상담자는 창업상담 후 몬스터김밥, 몬스터떡볶이 등 몬스터김밥의 특허 메뉴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보고 맛볼 수 있다.

이날 선보일 몬스터김밥은 신선한 채소를 듬뿍 넣은 김밥에 어육함량 80% 이상의 프리미엄급 어묵으로 감싸 튀겨낸 이색 메뉴다. 어묵으로 김밥을 감싸는 조리법은 김밥 브랜드 최초로 특허출원된 상태다. 또한, 몬스터떡볶이는 직접 만든 특제소스로 매콤달콤한 맛을 낸 국물 떡볶이다. 일반 떡 외에도 살짝 튀겨낸 ‘바삭이떡’, 별모양의 ‘몬스터어묵’ 등이 들어 있다. 또한 창업상담자 모두에게 실제 매장을 방문해 시식해볼 수 있는 ‘몬스터 콤보 시식권’도 제공된다. 몬스터 콤보 시식권은 몬스터김밥과 몬스터떡볶이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시식권이다. 몬스터김밥 창원상남점, 분당정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몬스터김밥 관계자는 “몬스터김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상담자 초점에 맞춘 ‘맞춤형 상담’은 물론 요리시연 및 시식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운영시스템, 메뉴, 창업 시 장단점 등 몬스터김밥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안정적인 창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김밥은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전 몬스터김밥의 전반적인 부분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창업 프로그램’ 신청을 받는다. 체험 창업 프로그램은 몬스터김밥의 조리현장을 관람할 수 있으며, 실제 메뉴 개발자들이 조리실습을 지도해 핵심메뉴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중 참가 신청을 하면 본사에서 진행되는 체험 창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 상담은 고객센터(help@everichfood.com, 1544-2334)로 가능하다.
이호 기자 rombo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