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아모코리아, 대용량 아이스아메리카노 내놔

▲ 대용량 아이스커피 수요가 높아지면서 띠아모코리아가 1L 대용량 자이언트커피를 선보였다.[사진=띠아모코리아 제공]
대용량 커피 수요가 높아지면서 띠아모코리아도 대용량의 ‘자이언트 커피’를 선보였다. 띠아모코리아가 이번에 출시한 ‘자이언트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료에 한해 제공되며 1L 사이즈에 가격은 카페띠아모 4500원, 띠아모커피는 3900원으로 판매된다.

띠아모코리아 측은 최근 대용량 커피에 대한 트렌드가 형성되고 고객 수요가 많아져 대용량커피 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띠아모코리아는 이탈리아식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 ‘카페띠아모’와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원두커피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띠아모커피’를 운영하고 있다. 띠아모코리아 본사 관계자는 “더위가 지속되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는데 특히 아이스커피의 대용량 사이즈에 대한 요청이 많았다”며 “단순히 양만 늘리기보다 ‘좋은 원두로 만든 합리적인 가격의 커피’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띠아모코리아는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10년차에 접어든 ‘카페띠아모’ 브랜드와 2014년 하반기 론칭한 ‘띠아모커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카페띠아모는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인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로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하는 ‘젤라또 카페’다. 띠아모커피는 고급 스페셜티 커피와 고객맞춤형 싱글오리진 원두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이호 기자 rombo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