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Snoopy)’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피너츠(Peanuts)’는 미국의 만화작가 찰스 슐츠(Charles Schulz)에 의해 1950년 탄생한 연재만화다. 찰리 브라운과 루시 반 펠트 등 다양한 성격의 아이들과 찰리 브라운의 반려견 스누피의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렸다.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은 신문매체에 연재되며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한 피너츠는 반세기 동안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함께 성장했다.피너츠가 세계인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각인된 것은 1969년 달로 출발한 아폴로 10호(Apollo 10) 사령선과의 인연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하루의 시작과 끝을 클렌징으로 마무리한다. 아침에 일어나 하루 일과를 시작하기 전 한번, 하루를 마무리하고 잠자리에 들기 전 한번, 최소한 두번, 메이크업을 자주하는 여성들의 경우 일 3회 세안하는 것이 일상화됐다.이처럼 클렌징은 우리 생활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제품 선택이 무척 중요하다. 최근에는 사춘기, 10대 청소년의 전유물로 치부했던 여드름이 성인여드름으로 번지며 세안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얼굴 턱, 이마, 볼, 코밑 등에서 자주 발생하는 성인 여드름은 모
패션계에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협업) 열풍이 거세다. 가히 콜라보레이션의 시대라고 할 정도로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디자이너, 아티스트, 스타, 카페와의 만남을 통해 협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소비자는 이제 평범함을 거부하고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상품을 원한다. 콜라보레이션은 기존 관념을 뛰어 넘는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냄으로써 새로운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