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콘텐츠인 파친코가 대박을 쳤습니다. 또다른 K-콘텐츠 오징어 게임을 잇는 ‘흥행 대박’입니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제작사가 모두 해외 업체입니다. 정작 K-콘텐츠로 국내 OTT 업체가 성공했다는 소식은 들려오지 않습니다. 왜일까요? 더스쿠프(The SCOOP)가 한국 OTT 업체의 고민을 살펴봤습니다.“이 조용한 한국의 걸작이 우리 드라마를 부끄럽게 만든다(영국 일간지 텔레그라프).” 최근 애플의 OTT 서비스 애플TV+가 공개한 드라마 ‘파친코’에 세계 시청자와 평론가들이 극찬을 쏟아내고 있습니다.파친코는 일제강점기 시절 일본으
OTT 통합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4월 2주 차(4/11~4/15) 통합 콘텐츠 랭킹을 공개했다.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했던 '파친코'를 꺾고 4월 9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가 1위를 가져갔다. 이 순위는 국내 제공 중인 OTT 서비스 내의 콘텐츠와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를 포함한 통합 순위이다. 한 주동안 OTT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노희경 작가의 신작으로, 모든 사람들의
거짓미소는 지을 수 있을지 몰라도 뒷모습으론 거짓을 말하지 못한다. 집으로 돌아와 비로소 긴장이 풀려 잠든 뒷모습처럼 억지웃음으로 치장한 가면을 벗어던진 다음에야 옅게 미소 짓는 모습에서 그 사람의 진짜 속내를 본다.한지민 작가의 작품 속에 등장하는 남자는 등을 돌린 채 바닥에 눕는다. 책을 읽는 누군가는 흘러내린 머리카락 탓에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 작가는 등을 돌리거나 잔뜩 웅크리고 앉아 보이지 않는 표정에서 그들의 속마음을 읽는다. “얼굴에 드러나는 표정은 진실일 때도 있지만 쉽게 거짓을 만들기도 한다. 하지만 꾸밈없는 뒷모습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자사의 ‘밀도케어’ 캠페인을 위해 배우 한지민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지민을 뮤즈로 한 동인비의 신규 광고는 지난 11월 26일부터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관계자는 “무결점 피부로 유명한 배우 한지민의 이미지가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밀도케어 캠페인에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한지민을 통해 동인비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표했다.새로운 뮤즈 선정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2일 보람상조(회장 최철홍)의 남자실업 탁구단 보람할렐루야는 ‘2017년 히로시마 오픈 탁구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은 대회 단체전 4강에서 강팀 아이이치공업대학교를 3:1로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다. 이어 결승전에서 하라다동업실업단을 3:0으로 완파함으로써 지난해 창단 이후 첫 단체전 우승을 이뤄냈다. 이 밖에도 개인전에서 한지민 선수(30), 이정우 선수(34)가 3위에 입상, 대한민국 탁구의 위상을 높였다. 4월 1일부터 4월 2일까지 양일간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