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Recommendation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마이카 솔로몬 지음 | 두드림 펴냄

고객 서비스도 시대에 맞춰 변화해야 한다. 저자는 이 시대에 어울리는 고객서비스ㆍ고객마케팅에 대한 통찰을 내놓는다. 전통적인 고객서비스의 가치를 설명하는 것은 물론이고 소셜 미디어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이 어떤 변화를 불러오는지에 대해서도 알려준다. 이를 위해 애플ㆍ사우스웨스트ㆍ아마존ㆍ레고ㆍ동네 마트 등 다양한 사례들을 활용한다.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
이근후, 김선경 지음 | 갤리온 펴냄

일곱 가지 병과 함께 살아가면서도 저자는 늘 유쾌하다. 이 책은 저자가 들려주는 나이 드는 것의 즐거움을 담았다. 저자는 나이 드는 것도 반드시 선행 학습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한다. 젊은이부터 중장년층까지 ‘어떻게 나이 들어 갈 것인가’를 생각하며 나이 듦에 대해 배우고 익혀야 한다는 걸 강조한다. 저자는 자신의 이야기를 인생 선행 학습의 자료로 내세운다.

「7번 읽기 공부법」
야마구치 마유 지음 | 위즈덤하우스 펴냄

저자가 일본 최고의 ‘공부의 신’이 되기까지 자신이 터득한 기적의 공부법을 들려준다. 저자가 제시하는 공부법은 책을 7번 읽는 것이다. 저자는 어떤 책이든지 가볍게 7번 통독하면 외우려고 애쓰지 않아도 책 한권의 내용이 머릿속에 들어온다고 말한다. 이 책은 학습 원리와 읽기를 단계별로 나눠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준다. 또 저자가 직접 검증한 합격의 노하우도 함께 제시한다.
박지원 더스쿠프 인턴기자 jw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