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로 본 고정관념의 경제학

동서식품의 카누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영역을 개척해 1위 사업자로 자리 잡았다. [사진=뉴시스]
동서식품의 카누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영역을 개척해 1위 사업자로 자리 잡았다. [사진=뉴시스]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이 쏟아지는 유통가에서 소비자의 눈에 띄기 위해 업체들은 다양한 시도를 꾀한다. 그중에는 무모하더라도 고정관념을 깨고 나오는 제품들이 있다. 기존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없다면 1위가 될 영역을 개척하려는 제품들이다. 하지만 소비자의 인식부터 소비 문화까지 바꾸는 건 만만한 일이 아니다. 깨거나 깨지거나…, 더스쿠프가 고정관념의 경제학을 비주얼로 살펴봤다. 
 


심지영 더스쿠프 기자
jeeyeong.shim@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