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쿠프’s 카드뉴스
보기 드문 소통형 CEO
부캐 활용 브랜드까지 론칭
정용진식 마케팅 통할까

정용진 신세계 그룹 부회장은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CEO 중 한명입니다. 개인 SNS 계정까지 직접 관리하며 대중과 격 없이 소통하죠. 최근에는 자신의 부캐 ‘제이릴라’를 활용한 브랜드까지 론칭했을 정도죠. 그렇다면 정 부회장의 이같은 적극적인 행보는 신세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이지원 더스쿠프 기자 
jwle11@thescoop.co.kr


제작=영상제작소 Video B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